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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공공임대주택 신청 접수
[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] 온라인 접수 방법
공공임대주택 온라인 접수을 다음과 같이 설명 드립니다.
■ 접수일정 : 11.02(월)~11.10(화)
■ 접수내용 : 1. 신청서 2. 마을살이계획서 3. 개인(신용)정보 수집,이용 제공 동의서 4.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(또는 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, 납세증명서)
■ 접수방법 아래 4가지 방법 중 1선택, 접수 1. 홈페이지 접수 2. 팩스 접수 3. 우편 접수 4. 사진 접수
■ 방법상세 1. 홈페이지 접수 - 홈페이지 > "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" > "공공임대주택 신청 접수" - 비밀글 작성 및 서류 첨부 - 비밀글 작성 시 내용 제목: 공공임대주택 온라인 접수 내용: 접수자 성명, 연락처 기재 첨부: 입주자 서식 작성 후 첨부 2. 팩스 접수 - 입주자 서식 작성 후 팩스 전달 - 팩스번호: 055.672.4540 - 팩스 전달 시, 수신 확인이 필요 3.우편 접수 - 입주자 서식 작성 후 우편 전달 - 우편주소: (52900) 경상남도 고성군 영오면 영회로 325, 영오초등학교(영오면) 우편접수: 교무실 (055.672.9004) - 우편접수는 10일자 소인까지만 접수인정 4. 사진 접수 - 입주자 서식 작성 후 서류 촬영 및 사진 전달 - 010.4928.6004 전달 - 11월10일 16:00 전달까지 접수인정
문의 사항은 상담전용 ☎ 055)804-7900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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