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영오초등학교

검색열기

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

공공임대주택 신청 접수

메인페이지 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공공임대주택 신청 접수

공공임대주택 신청 접수

게시 설정 기간
공공임대주택 신청 접수 상세보기
[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] 온라인 접수 방법
작성자 영오초 등록일 2020.11.02

[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] 온라인 접수 방법


공공임대주택 온라인 접수을 다음과 같이 설명 드립니다.


접수일정 : 11.02(월)~11.10(화)


접수내용 :
    1. 신청서
    2. 마을살이계획서
    3. 개인(신용)정보 수집,이용 제공 동의서
    4.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(또는 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, 납세증명서)


접수방법
    아래 4가지 방법 중 1선택, 접수
    1. 홈페이지 접수
    2. 팩스 접수
    3. 우편 접수
    4. 사진 접수


방법상세
    1. 홈페이지 접수
       - 홈페이지 > "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" > "공공임대주택 신청 접수"
       - 비밀글 작성 및 서류 첨부
       - 비밀글 작성 시 내용
         제목: 공공임대주택 온라인 접수
         내용: 접수자 성명, 연락처 기재
         첨부: 입주자 서식 작성 후 첨부
    2. 팩스 접수
       - 입주자 서식 작성 후 팩스 전달
       - 팩스번호: 055.672.4540
       - 팩스 전달 시, 수신 확인이 필요
    3.우편 접수
       - 입주자 서식 작성 후 우편 전달
       - 우편주소: (52900) 경상남도 고성군 영오면 영회로 325, 영오초등학교(영오면)
          우편접수: 교무실 (055.672.9004)
       - 우편접수는 10일자 소인까지만 접수인정
    4. 사진 접수
       - 입주자 서식 작성 후 서류 촬영 및 사진 전달
       - 010.4928.6004 전달
       - 11월10일 16:00 전달까지 접수인정


문의 사항은 상담전용  ☎ 055)804-7900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
감사합니다.


 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

전체댓글수총 0개

0/ 500 byte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