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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공공임대주택 신청 접수
[작은학교 살리기 프로젝트] 공공임대 주택 신청서
☜ 필요한 서류(첨부 파일 참조)
1. 개인(신용)정보 수집·이용 제공 동의서
2. 영구임대주택 공급신청서
3. 마을살이 계획서
4.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(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, 납세증명서)
※ 4.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작성 시, 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, 납세증명서
제출 생략.
임대주택 신청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첨부된 '입주자 신청서'를 다운로드 받으시어 작성 후 제출해십시오.
(온라인 접수방법 참조 : http://yongo-p.gne.go.kr/yongo-p/na/ntt/selectNttInfo.do?nttSn=84624994&mi=549847 )
문의 사항은 상담전용 ☎ 055)804-7900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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